삼척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

삼척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

삼척시 제공삼척시 제공강원 삼척시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기부자들에게 다양하고 특색있는 답례품을 제공하고자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에 나선다.
 
삼척시는 오는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시 홈페이지에 모집 공고를 하고, 오는 12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동안 공급 희망업체로부터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삼척시에 주소를 둔 사업체로, 통신판매업 신고를 완료하고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직접 생산하거나 배송할 수 있는 업체다.
 
모집품목은 삼척시에서 생산·채취한 농·수·축·임산물 및 가공식품을 비롯해 삼척 자원을 활용한 공예품, 삼척시 내에서 운영되는 관광·서비스 상품 등이다. 단, 타지역에서 생산된 물품이나 삼척시 관할 외 지역에서 통용되는 상품은 제외한다.
 
답례품 가격은 최저 1만 원에서 최고 150만 원 이하(부가세 포함, 배송비 제외)로 제안할 수 있으며 기부자 선호도가 높은 3만 원대 품목이 우선 선정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추가 모집을 통해 지역의 우수한 특산품과 서비스가 답례품으로 다양하게 발굴되길 기대한다"며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고향사랑기부제의 참여 확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제3회 고향사랑기부 박람회'에 참가해 지역 답례품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영동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