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경찰 교육생과 수상안전요원이 표류하던 초등생 구조

해양경찰 교육생과 수상안전요원이 표류하던 초등생 구조

지난 2일 오후 4시 40분쯤 고성군 대진1리 해수욕장에서 튜브를 타던 중 파도에 떠밀려 표류하던 A군(10세)이 출동한 해경과 안전요원에 의해 무사히 구조됐다.지난 2일 오후 4시 40분쯤 고성군 대진1리 해수욕장에서 튜브를 타던 중 파도에 떠밀려 표류하던 A군(10세)이 출동한 해경과 안전요원에 의해 무사히 구조됐다.강원 고성지역 해수욕장에서 해양경찰 교육생과 수상안전요원이 표류하던 초등학생을 무사히 구조했다.

속초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4시 40분쯤 고성군 대진1리 해수욕장에서 튜브를 타던 중 파도에 떠밀려 표류하던 A군(10세)이 무사히 구조됐다.

당시 해경은 해수욕장으로부터 약 40m 해상에서 튜브 표류자가 발생했다는 신고를 접수하고 거진파출소 구조정과 수상오토바이, 순찰팀 등을 현장에 급파했다. 당시 순찰팀이 현장에 도착했을때 해수욕장으로부터 약 20m 해상에서 지자체 수상안전요원이 표류 중인 A군을 붙잡고 있었다. 이에 신임경찰관 이병주 교육생과 안전관리요원 2명이 즉시 입수해 합동으로 구조했다.

이병주 교육생은 "구조 직별로 당연한 임무를 했을 뿐"이라며 "임용 전 다양한 현장 경험을 통해, 현장에 강한 신뢰받는 해양경찰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영동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