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합동 강동노회 제136회 정기노회 개최

예장합동 강동노회 제136회 정기노회 개최

13일 고성 델피노리조트
신임 노회장에 동해로교회 천성배 목사 선출
"어려운 시기지만 지역과 교회를 더욱 섬기는 노회가 될 것"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강동노회가 13일 고성델피노리조트에서 제136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최진성 아나운서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강동노회(이하 예장 강동노회) 신임노회장에 천성배 목사(동해로교회)가 선출됐다.

예장 강동노회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13일 고성 델피노리조트에서 제136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앞서 개회예배는 최승천 노회장(강릉선일교회)의 사회로 김장환 부노회장(동해동부교회)의 성경봉독, 설교, 김영식 목사(직전노회장, 영월제일교회)의 축도순으로 이어졌다.
최승천 노회장은 "어려운 상황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하나님의 위로"라고 설교를 전했다. 최진성 아나운서

 


최승천 노회장은 '위로의 하나님'의 제목으로 전한 설교에서 "하나님께서는 바울에게 위로의 말씀을 들려주시고 사역에 있어서도 위로하셨다"며 "어려운 상황에서 우리에게 절실하게 필요한 것은 하나님의 위로"라고 말했다.

예배에 이어 열린 정기노회는 신임원 선거, 각 부 보고, 회의록 채택, 폐회예배 순으로 진행됐다.

천성배 신임노회장. 최진성 아나운서

 

천성배 신임 노회장은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운 이 때에 노회를 개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이런 때일수록 노회원이 하나되어 교회와 지역을 섬김으로써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예장 강동노회는 북부, 남강릉, 영월, 태백, 정선, 북강릉, 남부등 7개 시찰 210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 복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제13회 강동노회 신임임원 명단
▲노회장: 천성배 목사(동해로교회) ▲목사부노회장: 이은식 목사(삼척동부교회) ▲장로부노회장: 김현기 장로(정선제일교회) ▲서기: 김용호 목사(속초양무리교회) ▲부서기: 박영문 목사(평창미산교회) ▲회록서기: 김성배 목사(강릉복있는교회) ▲부회록서기: 이상용 목사 (용촌교회) ▲회계: 전정필 장로(시민중앙교회) ▲부회계: 박석규 장로(강릉제일교회)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영동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