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에서 즐겨요"…강원 고성서 '드라이브인 콘서트' 개최

"차 안에서 즐겨요"…강원 고성서 '드라이브인 콘서트' 개최

평화지역 경제활성화 목적…착한 소비 캠페인
4일 공연…함명준 군수 '고성사랑 배달맨' 변신

지난 5월 23일 자동차 경주장인 인제스피디움 야외 특설무대에서 'DMZ 평화이음 드라이브인 토요콘서트'가 펼쳐졌다. 차를 타고 즐기는 콘서트에는 라이브 황제 이승철, 감성 발라더 벤, 창작국악그룹 자락 등이 출연했다. (사진=연합뉴스 제공/출처=인제군)

 

코로나19로 관람객 간 접촉을 최소화하되 맘껏 즐길 수 있도록 자동차 안에서 콘서트를 즐기는, 이른바 '드라이브인 콘서트'가 강원 고성군에서 열린다.

2일 고성군에 따르면 오는 4일 오후 7시 30분 죽왕면 삼포해수욕장 앞 야외 특설무대에서 'DMZ 평화이음 드라이브인 콘서트 with 자우림/국카스텐' 공연이 열린다고 밝혔다. '드라이브인 콘서트' 방식은 지난 5월 23일 인제에 이어 두 번째다.

강원도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평화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도가 지난 2018년부터 평화지역 고성, 철원, 화천, 양구, 인제 등 5개군을 순회하며 개최하고 있다.

오는 4일 열리는 공연 역시 소비위축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평화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착한소비 캠페인' 일환으로 추진된다. 이에 따라 고성군은 티켓 구매 전액을 공연 당일 고성사랑상품권으로 환급해 준다는 계획이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사전예매로 매진된 상태다.

군은 예매자들이 고성사랑상품권 사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상품권 환급 시 고성군 농수특산품 및 맛집, 관광지 등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공연 당일 함명준 고성군수는 '고성사랑 배달맨'으로 깜짝 변신해 관람객이 요청한 지역농특산품을 관람 차량까지 직접 배달할 예정이다.

고성군 관계자는 "DMZ 평화이음 드라이브인 콘서트는 코로나19로 침체한 평화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착한 소비 캠페인으로 준비된 만큼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영동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