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강원지방회, 2020 제직 사명자대회 개최

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강원지방회, 2020 제직 사명자대회 개최

13-15일까지 강릉 한국여성수련원서 열려
지방회 소속 30여 교회 목회자, 성도 참석

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강원지방회 2020 제직 및 사명자대회가 13-15일 한국여성수련원에서 열린다.(사진=강원영동CBS)

 

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강원지방회(박영우 지방회장, 구절교회)가 2020 제직 및 사명자대회를 13~15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한국여성수련원에서 개최한다.

제직 및 사명자대회는 교단 지방회의 매년 갖는 첫 일정이다. 올해는 '꿈꾸는 자'를 주제로 주강사에는 의정부교회 안영남 목사가, 특강에 대구 예닮사랑의교회 정재민 목사, 찬양사역자 손영진 사모를 초청해 진행한다.

개회예배 기도 허시명장로(사진=강원영동CBS)

 

첫날 개회예배는 전성원 목사(교육부장, 새춘천교회)가 사회를 맡았으며 허시명 장로(장로회장, 강릉교회)의 기도 , 박영우 목사(지방회장)의 설교, 유수형 목사(직전회장, 현리중앙교회)의 축도로 드렸다.

지방회장 박영우 목사(사진=강원영동CBS)

 

지방회장 박영우 목사는 '지금은 나 여호와를 찾을 때이니'의 제목으로 전한 설교에서 "시련과 고난이 닥쳐오더라도 그 뒤에 계신 주님을 바라보며 승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제직 및 사명자대회에는 지방회 소속 30여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석했다.(사진=강원영동CBS)

 

한편 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는 개교회 부흥과 성장을 위한 대안을 마련하고 화합을 통해 성서로의 환원운동을 확산시키는 일에 적극 나서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영동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