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중앙장로교회 2019 상반기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가져

속초중앙장로교회 2019 상반기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가져

지역 차상위계층등 1백가정에 쌀 전달

필요를 따라! (나눠주자!)
필요를 따라! (나눠주자!)
필요를 따라! (나눠주자!)
할렐루야! (아멘!)

힘찬 구호가 속초중앙교회에 가득 울려퍼졌다.

속초중앙장로교회 교인 30여명이 동참해 기도회 후 속초 지역의 어려운 가정을 순회하며 쌀과 김을 100가정에 전달했다.

 

속초중앙장로교회(담임 강석훈 목사)가 14일 오전 20kg 쌀 1백포대를 지역 가정에 전하는 2019 상반기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속초중앙장로교회 교인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예배 후 속초 지역의 차상위계층 가정1백 가정을 순회하며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강석훈 담임목사는 "단순한 쌀 배달이 아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시간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사진=강원영동CBS)

 

강석훈 담임목사는 앞서드린 예배 설교를 통해 "단순한 쌀 배달이 아닌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시간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부장 이희정 권사는 "이행사를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과 위로와 희망이 전달되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사진=강원영동CBS)

 

사회부장 이희정 권사는 "이행사를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과 위로와 희망이 전달되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올해로 교회창립 67주년의 역사를 가진 속초중앙교회는 매년 상·하반기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와의 열린 소통을 실현해 오고있다.
속초중앙장로교회는 매년 두 차례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사진=강원영동CBS)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영동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