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감동부연회 청장년선교회 제35대 회장에 박갑용권사 취임

기감동부연회 청장년선교회 제35대 회장에 박갑용권사 취임

10일, 제35대 회장 이취임 및 임원 결단 감사예배 강릉중앙감리교회에서 드려

기감 청장년선교회 동부연회연합회가 10일 강릉중앙감리교회에서 제35대 회장 이취임 및 임원결단 감사예배를 드렸다(사진=동부연회 청장년선교회)

 

기독교대한감리회 청장년선교회 동부연회 연합회 제35대 회장에 박갑용 권사(강릉중앙감리교회)가 취임했다.

기감 청장년선교회 동부연회연합회는 10일 오후 강릉중앙감리교회에서 제35대 회장 이취임 및 임원 결단 감사예배를 드렸다.

1부 예배는 이환우 권사(기획부회장)의 사회로 기수단입장, 김윤현 권사(운영부회장)의 기도, 김인배 권사(국내선교부회장)의 성경봉독, 최선길 감독(동부연회, 속초조양교회)의 설교로 진행됐다.

최선길 감독은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면 승리한다'의 제목의 설교에서 "누구와 함께 하느냐가 성패를 좌우한다"며 "하나님과 함께함으로 승리하는, 그리고 영혼구원에 집중하는 청장년선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임회장 연훈정 권사가 박갑용 취임회장에게 배지를 달아주고있다(사진=동부연회 청장년선교회)

 

이어진 2부 이취임및 임원결단의 시간은 청장년선교선언문 낭독, 청장년선교회기 인계, 이임회장 인사 및 배지 인계, 취임회장 인사 및 임원 결단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박갑용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하고 허물많은 제가 잘 할 수 있을까 고민했다"며 "매일 새벽제단을 쌓으며 주님이 주신 직분이 감사의 결과임을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박갑용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이 시대에 선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청장년선교회를 위해 많은 기도와 격려를 바란다"고 전했다(사진=동부연회 청장년선교회)

 

이어 "데살로니가전서 5장 18절의 말씀을 새기며 이 시대에 선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청장년선교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격려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제35대 회장으로 취임한 박갑용 권사는 강릉중앙감리교회 청장년선교회 회장과 기감 강릉남지방 청장년선교회 회장을 역임했다.

한편 기감 동부연회 청장년선교회 동부연회연합회는 '8.15통일기도회', '동부찬양축제', '청소년 국내성지 역사탐방'등 국내외 선교와 차세대 육성등 활발하게 활동해오고 있다.
기감동부연회 청장년선교회동부연회연합회는 매년 국내외선교 및 차세대 육성등 활발한 사역을 이어가고있다(사진=동부연회 청장년선교회)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영동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